본문 바로가기

인권경영실천

[인권경영실천사업] 2026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6차회의_나들이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기획홍보팀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6-06-15 19:33

본문

2026년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6차회의 나들이 활동을 보고합니다. 


- 일정 : 26. 6. 15. (월)  10:30-13:00

- 장소 : 서울숲  


성동지기에서는 매년 1회 위원님들의 소통과 단합을 위해서 나들이 활동을 진행합니다. 


올해는 서울숲에서 개최된 정원박람회를 방문하여 다양한 정원과 전시를 관람하며 자연 속에서 힐링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아름답게 조성된 정원을 함께 둘러보며 이야기를 나누고, 식사를 함께하며 친교의 시간을 나누었습니다.


복지관을 벗어나 새로운 환경에서 함께 시간을 보내며 서로를 더욱 알아가고,

위원 간 친목과 유대감을 더욱 돈독히 할 수 있는 뜻깊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매월 귀중한 시간을 내어 자치회 활동에 참여해 주시는 위원님들께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복지관의 발전을 위하여 많은 의견과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1781519588.47DzLGgeFXxd20260615  9.jpg



1781519596.65JrDcisBwph20260615  6.jpg



1781519603.94cWOgUehRLJKakaoTalk_20260615_125320321_01.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