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권경영실천

2022년 5월~6월 이용자자치회 회의 결과를 공유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기획최민아
댓글 0건 조회 588회 작성일 22-08-01 12:00

본문

5월 이용자자치회 회의  결과 


진행 일시  : 2022년 5월 23일 (월) 11:00~12:00


1) 4월 운영내용 공유 (성동지기 발대식 진행, CCTV 설치 결과 보고 등)

2) 인권 모니터링 개선 계획 논의 (9월 중 진행 계획)

3) 전회기 반영사항 - 성동보호작업장 근무복 개선, 복지관 앞 테라스 테이블 설치, 장애이해교육 실시 


6월 이용자자치회 회의 결과  

* 6월 이용자자치회 회의는 이용자의 의견을 반영하여 이용자 공개 간담회로 진행됨.

 

진행 일시  : 2022년 6월 28일 (월) 11:00~12:00


1) 상반기 이용자자치회 운영 및 개선결과 보고 

2) 인권 모니터링 이용자 대표 위촉식 

3) 복지관 정보 공개 (인권, 재정/회계, 환경, 후원금품, 지역사회연계  등)

4) 의견사항 수렴 



 상반기 동안 진행된 이용자자치회 활동을 공유 드립니다. 좀 더 자세한 내용이 궁금하시다면 기획권익옹호팀으로 문의 바랍니다. 

기획권익옹호팀 (02-2290-31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