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권경영실천

2022년 8차 (11월) 이용자 자치회회의 결과 공유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기획최민아
댓글 0건 조회 513회 작성일 22-12-19 14:19

본문


008785aea998fe5c4b49b613346a80b4_1671427186_006.jpg
 


1. 20228차 정기회의 안건

(1) 진행시간 : 1128() 10:40~12:10

(2) 장 소 : 4층 세미나실

   - 2023년 신규자치회 임원 모집 홍보 활동 / 1층 로비 (10:40~11:20)

  * 피칸파이 나눔활동 진행 (성동지기 이용자자치회 운영취지 소개 등 올해 활동 소개)


1) 회의 내용 공유

- 2022년 이용자지치회 회의 최종평가 / 2023년 개선방안 (11:20~12:10)

- 응급상황 알림이 어플을 하는 시범사업에 대한 공유

 

2) 각 팀별 논의 사항

- 의견취합 - 해누리 카페 메뉴 증설 (2023년 반영예정)

 


3) 고충사항 처리 결과

1) 꿈방 운영관련 장애인 일자리 배치 오후 / 자율적인 이용으로 개선

2) 치료대기 관련 치료 대기기간에 대해서 개별적인 연락으로 정보 제공

3) 성인물리치료 관련 기관 운영상 어려움으로 성인물리치료 운영 제한

4) 정보 공지 카카오톡 알림톡, 매월1회 발송하는 쿠폰북에 다양한 내용 삽입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