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권경영실천

2023년 인권경영위원회 회의결과를 공유합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성동장복
댓글 0건 조회 354회 작성일 23-12-11 09:49

본문

2023년 인권경영위원회가 12월 7일(목) 11시에 4층 세미나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인권경영의 지속적 실천을 유지하기 위하여 인권경영위원회를 설치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진행된 인권경영위원회의 결과를 공유합니다.


e93a80811d6c0136f4617c1ee1e6f37e_1702255769_294.jpg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