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년 인권경영위원회 회의결과를 공유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2023년 인권경영위원회가 12월 7일(목) 11시에 4층 세미나실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는 인권경영의 지속적 실천을 유지하기 위하여 인권경영위원회를 설치 및 운영하고 있습니다.
진행된 인권경영위원회의 결과를 공유합니다.
첨부파일
-
2023년 인권경영위원회 회의록.pdf (1.2M)
19회 다운로드 | DATE : 2023-12-11 09:49:46
-
- 이전글
- 2023년 4분기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및 병설/부설 운영위원회회의 결과 공유 (12.11)
- 23.12.15
-
- 다음글
- 2023년 3분기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및 병설/부설 운영위원회회의 결과 공유 (9.12)
- 23.12.0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