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분기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및 병설/부설 운영위원회 결과 공유
페이지 정보
본문
2025년 1분기 운영위원회 진행 내용을 공유드립니다.
1. 진행일시 : 2025년 3월 10일 (월) 오후 3시~4시
2.진행장소 :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4층 세미나실
3. 참석자 : 최세나 위원장 외 10명
4. 해당시설 :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성모주간보호센터, 공동생활가정(믿음, 소망, 사랑, 기쁨의 집)
5. 2025년 1차 운영위원회 안건
1) 운영위원 소개 (신규 운영위원 위촉)
2) 전회기 운영위원회 결과 보고
3) 2024년 사업평가
4) 2025년 1/4분기 주요사업 보고
5) 2025년 2/4분기 주요사업 계획
6) 고충처리 등 운영전반
7) 보고사항 (2024년 결산, 2025년 1차 추경예산, 시설환경 개선)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회의록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붙임]2025년 1차 운영위원회 회의록.pdf (502.1K)
11회 다운로드 | DATE : 2025-03-18 18:13:59
-
- 이전글
- [인권경영실천사업] 2025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3차 회의 결과 공유
- 25.04.02
-
- 다음글
- [인권경영실천사업] 2025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2차 회의 결과 공유
- 25.02.1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