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1차 인권경영위원회 결과 공유(06.12)
페이지 정보
본문
2025년 1차 인권경영위원회 진행 내용을 공유드립니다.
1. 진행일시 : 2025년 06월 12일(목) 11:00~12:00
2. 진행장소 :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4층 세미나실
3. 참석자 : 김종선 위원장 외 5명
4. 2025년 1차 인권경영위원회 안건
1) 인권경영위원 소개
2) 신규사업안내
3) 운영규정 개정안내
4) 인권경영실천분야
5) 인권경영실천내용에 대한 제언 자세한 내용은 첨부된 회의록을 참고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첨부파일
-
2025년 1차 인권경영위원회 회의록06.12.pdf (651.5K)
4회 다운로드 | DATE : 2025-12-03 15:07:40
-
- 이전글
- [인권경영실천사업] 2026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1차 회의결과 공유
- 26.01.23
-
- 다음글
- 2024년 2차 인권경영위원회 결과 공유(10.30)
- 24.11.0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