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2분기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및 병설/부설 운영위원회 결과 공유
페이지 정보
본문
2025년 2분기 운영위원회 진행 내용을 공유드립니다.
1. 진행일시 : 2025년 6월 11일 (월) 오후 3시~4시
2.진행장소 :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4층 세미나실
3. 참석자 : 최세나 위원장 외 11명
4. 해당시설 :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성모주간보호센터, 공동생활가정(믿음, 소망, 사랑, 기쁨의 집)
5. 2025년 2차 운영위원회 안건
1) 개회 및 운영위원 소개
2) 전회기 운영위원회 결과 보고
3) 2025년 2분기 주요사업 보고
4) 2025년 3분기 주요사업 계획
5) 고충처리 등 운영전반
6) 보고사항 (2025년 2차 추경예산, 후원, 시설환경 개선)
첨부파일
-
[붙임] 2025년 2차 운영위원회 회의록.pdf (398.1K)
9회 다운로드 | DATE : 2025-06-19 15:03:53
-
- 이전글
- [인권경영실천사업] 2025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6차회의_나들이
- 25.07.22
-
- 다음글
- [인권경영실천사업] 2025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5차 회의 결과 공유
- 25.05.21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