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인권경영실천

2026년 1분기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및 병설/부설 운영위원회 결과 공유

페이지 정보

작성자 기획홍보팀
댓글 0건 조회 3회 작성일 26-06-05 11:14

본문

2026년 1분기 운영위원회 진행 내용을 공유드립니다. 


1. 진행일시 : 2026년 3월 12일 (목) 15:00~16:00


2.진행장소 :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4층 세미나실


3. 참석자 : 최세나 위원장 외 12명


4. 해당시설 :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성모주간보호센터, 공동생활가정(믿음, 소망, 사랑, 기쁨의 집)


5. 2026년 1차 운영위원회 안건  

  1) 개회 및 운영위원 소개, 신규 운영위원 위촉

  2) 전회기 운영위원회 결과 보고  

  3) 2025년 사업평가 및 2026년 사업방향

  4) 2026년 1분기 사업보고 및 2분기 주요 사업계획 보고

  5) 고충처리 등 운영전반(운영규정 개정)

  6) 보고사항 (2025년 결산, 2026년 1차 추경예산, 시설환경 개선)


첨부파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