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모집

다함께 방법을 구하는 ESG 환경만들기 참여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기획최민아
댓글 0건 조회 717회 작성일 22-06-13 17:25

본문






6bf0b3ac53418294acb258917fc39618_1655182777_3703.jpg
6bf0b3ac53418294acb258917fc39618_1655185690_0957.png
 


복지관 1층 로비에 자원순환거점 그린스토어를 마련하였습니다.  


1) 우유팩을 모아요.

미션 우유팩 1000ml 15장을 모아오시면 쓰레기봉투 10L 1장을 드립니다.

*우유팩은 롤 휴지로 부활하는 고급 재료입니다. 다 먹은 우유팩, 주스팩 등은 세척하고 말리고 펼쳐서 종이팩 수거함에 따로 배출해 주세요

두유팩은 내부가 알루미늄 처리가 되어 있지만 모두 재활용 공장에서 분리할 수 있으므로 종이팩으로 구분하여 버려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2) 플라스틱을 줄여요.

미션 - 플라스틱 공병에 주방 세제를 담아 가시고, 환경보호 기금(기부)에 동참해 주세요.


3) 친환경 제품 전시 

그 밖에도 친환경 제품 전시가 되어 있어 소비를 할 수밖에 없다면 조금 나은 소비를 할 수 있도록 정보를 드리고 있습니다

일부 품목은 환경보호 기금마련을 위해 판매하고 있습니다. 

판매 상품 : 천연수세미, 삼배수세미, 칫솔, 설거지 바 

 

 

문의: 기획권익옹호팀 02-2290-3125


접수마감 되었습니다.

Total 67건 5 페이지

검색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