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행사/모집

성동ESG 환경캠페인 "2RE-ON"(이리온) 우유팩 수거 참여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기획최민아
댓글 0건 조회 611회 작성일 23-06-02 14:59

본문

성동ESG 환경캠페인 "2RE-ON"(이리온) 우유팩 수거 참여 방법을 알려드립니다

0b8aef31e60dd0b8ce571bf1dc443136_1685685530_7392.png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은 어바웃엠 협동조합과 함께 성동ESG 2RE-ON(이리온)을 진행하는 자원순환 거점기관입니다.

2RE-ON(이리온)은 성동구 2리 안의 12개 거점기관에서 수거한 우유팩을 펄프 회사와 연계하여 재활용 제품을 만들어내는 자원순환사업입니다.

우유팩을 모아 자원을 재활용하고 환경을 지키는 이리온에 함께 참여해주세요!


1) 우유팩과 멸균팩을 모아주세요.

- 다 먹은 우유팩을 깨끗하게 씻어주세요.

- 접착면을 따라 우유팩을 펼쳐주세요.

- 물기 없이 잘 말린 뒤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1층 ESG 그린스토어로 가져오세요.


*우유팩은 롤 휴지로 부활하는 고급 재료입니다다 먹은 우유팩주스팩 등은 세척하고 말리고 펼쳐서 종이팩 수거함에 따로 배출해 주세요

두유팩은 내부가 알루미늄 처리가 되어 있지만 모두 재활용 공장에서 분리할 수 있으므로 종이팩으로 구분하여 버려주시는 것이 좋습니다.

 

 

2) 우유팩을 성동구 쓰레기 종량제 봉투로 교환해드립니다.

- 1000ml 우유팩 15장

- 500ml 우유팩 20장

- 500ml 미만 우유팩 50장 마다 성동구 쓰레기 종량제 봉투 10L 1장을 교환해드립니다.



3) ESG그린스토어로 찾아오세요

- 우유팩이 아니더라도 안쓰는 휴대폰 충전선, 공병도 수거합니다.

-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1층 ESG그린스토어에 방문해 친환경 제품도 구경하고 우유팩 수거도 함께 해주세요! 

 


문의기획권익옹호팀 02-2290-3121

접수마감 되었습니다.

첨부파일

Total 67건 3 페이지

검색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