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5년 제 12회 어울림 및 이루리 정기연주회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제12회 어울림 및 이루리 음악회를 진행합니다.
자세한 사항 확인하시어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
1. 사업명 : 제12회 어울림 및 이루리 음악회
2. 일시 : 2025년 12월 10일(수), 오후5시
3. 장소 :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6층 강당
4. 신청방법 : 1) QR코드 링크를 통한 신청(https://forms.gle/Ks2BsFTcsKq11Eci7)
2) 전화신청(☎ 02-2290-3149)
5. 문의 : 성인지원팀 김혜진(02-2290-3149)
#사전신청자 전원에게 소정의 기념품(다과세트)을 제공합니다.
접수마감 되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