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옹호팀 금호1가동 주민센터 보물단지와 함께한 무인바자회 실시
페이지 정보

본문

금호동1가 주민센터 보물단지에 4월 2주간 바자회를 실시하여 마련된 수익금은
금호동 거주 장애인가족에 외식지원으로 활용될 예정입니다.
함께 참여해주신 주민분들께 감사를 전합니다.
- 이전글성동마을품 행당동 마을모임 행복모임 활동진행 24.05.13
- 다음글"우리들의 좋은하루" 4월 활동 청계천 산책, 비누 만들기 24.05.0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금호동1가 주민센터 보물단지에 4월 2주간 바자회를 실시하여 마련된 수익금은
금호동 거주 장애인가족에 외식지원으로 활용될 예정입니다.
함께 참여해주신 주민분들께 감사를 전합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