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역옹호팀 성동마을품 행당동 마을모임 행복모임 활동진행
페이지 정보

본문
2024년 5월 13일 월요일
행당동 마을모임 "행복모임" 활동으로 성동공유센터 공유주방에서 반찬만들기&나눔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5월 반찬만들기 메뉴는 무생채!!
모임원분들 각 자 반찬만들기 재료를 챙겨와 주셨습니다!!

반찬만들기&나눔활동 순서!!
"무 손질하기, 무 채썰기, 양념하기, 예쁘게 반찬통에 담기, 이웃에게 나눔하기"
역할 분담을 통해서 함께 무생채를 맛있게 만들었습니다.

무생채 완성!!
정말 맛있게 잘 만들었죠~~?

각 자 집에서 가져온 용기에 예쁘게 담고 주변 이웃을 찾아가 직접 만든 반찬을 전달하였습니다.
인증샷까지 직접 찍어서 보내주셨답니다!!

다음 메뉴는 무엇일까요?
행복모임의 다양한 반찬 만들기와 나눔활동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옹호팀 02-2290-3185
- 이전글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나들이 24.05.20
- 다음글금호1가동 주민센터 보물단지와 함께한 무인바자회 실시 24.05.10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