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지역옹호팀 금호1가동 주민센터 보물단지와 함께한 무인바자회 실시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허자윤
댓글 0건 조회 494회 작성일 24-05-10 14:53

본문

7f032461f1cd20cab533220d056aae8e_1715320316_2935.jpg

금호동1가 주민센터 보물단지에  4월 2주간 바자회를 실시하여  마련된 수익금은

금호동 거주 장애인가족에 외식지원으로 활용될 예정입니다. 


함께 참여해주신 주민분들께 감사를 전합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