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지역옹호팀 성동마을품 행당동 마을모임 행복모임 활동진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지역옹호팀
댓글 0건 조회 478회 작성일 24-05-13 16:24

본문

2024513일 월요일

행당동 마을모임 "행복모임" 활동으로 성동공유센터 공유주방에서 반찬만들기&나눔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5월 반찬만들기 메뉴는 무생채!!

모임원분들 각 자 반찬만들기 재료를 챙겨와 주셨습니다!! 

feeedb891b235de88f0416abcaf4920d_1715584952_5688.jpg
 

반찬만들기&나눔활동 순서!!



"무 손질하기, 무 채썰기, 양념하기, 예쁘게 반찬통에 담기, 이웃에게 나눔하기"

역할 분담을 통해서 함께 무생채를 맛있게 만들었습니다 

feeedb891b235de88f0416abcaf4920d_1715584965_8254.jpg


무생채 완성!!

정말 맛있게 잘 만들었죠~~?

feeedb891b235de88f0416abcaf4920d_1715584979_2727.jpg
 

각 자 집에서 가져온 용기에 예쁘게 담고 주변 이웃을 찾아가 직접 만든 반찬을 전달하였습니다.

인증샷까지 직접 찍어서 보내주셨답니다!!

 feeedb891b235de88f0416abcaf4920d_1715584989_3564.jpg



다음 메뉴는 무엇일까요? 



행복모임의 다양한 반찬 만들기와 나눔활동을 기대해주세요.

감사합니다.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지역옹호팀 02-2290-318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