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지역옹호팀 성동마을품 행당동 마을모임 행복모임 7월 활동진행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지역옹호팀
댓글 0건 조회 322회 작성일 24-07-22 16:14

본문

2024722()

성동공유센터 공유주방에서 행복모임 7월 활동으로 반찬만들기&나눔활동이 진행되었습니다.

7월 반찬만들기 메뉴는 오이무침!

모임원 간 분장을 통해 오이무침 만들기 시작!

a14f7d0dc24806bc6b01dbfa5888e262_1721632317_4186.jpg

오이를 깨끗하게 세척하고 알맞은 크기로 잘라줍니다. 양파도 손질해줍니다:)

a14f7d0dc24806bc6b01dbfa5888e262_1721632332_4635.jpg

맛있는 양념을 만들고 버무려줍니다. 간단하죠?

a14f7d0dc24806bc6b01dbfa5888e262_1721632347_4134.jpg

맛있는 오이무침 완성:)

a14f7d0dc24806bc6b01dbfa5888e262_1721632364_0928.jpg

오늘은 비가 많이와서 3명밖에 참석을 못했지만 함께 반찬을 만들고 주위 이웃에게 나눔활동으로 뜻깊은 활동이 되었습니다.

다음 반찬만들기&나눔활동도 기대해주세요!


지역옹호팀 02-2290-318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