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자리지원팀 함께 만들고 나누는 즐거운 요리프로그램
페이지 정보

본문

일자리지원팀에서는 일상생활 속에서
기본적인 생활 능력의 향상을 지원하고자
다양한 프로그램을 지원하고 있습니다.
이번에는 성동구 보건소와 연계하여
성동구1인가구지원센터 공유 주방에서 1인 가구에 건강 반찬 만들기를 하여
나트륨 및 당 함량 줄인 건강 반찬 만들기 실습을 진행하였습니다.
또한 만들기만 하는 것이 아니라 동 주민 센터와 연계된 1인 가구에
건강 반찬 지원을 하여, 만든 음식을 나눔 하기도 하고, 직접 집에 가져가
내가 만든 음식을 함께 먹기도 하는 뜻 깊은 시간이었습니다!

시작을 하기 전 준비된 재료들과 손을 씻고 자리에 앉아
대기하고 있는 훈련생들의 모습입니다!
이번 가사 활동은 이용인들의 자립 능력 향상을 위한
가사 활동 프로그램의 필요성이 나타나
총 4회기 진행되었습니다.


영양사 선생님과 함께 요리를 해보기도 하고


스스로 만들어보기도 했던 요리프로그램!ฅ(՞៸៸> ᗜ < ៸៸՞)ฅ
회기별로 다양한 음식을 만들었는데요~
1회기 장조림 2회기 명란계란말이
3회기 돈가스 4회기 바베큐폭립을 만들었습니다~!
이번 가사 활동은 훈련생들의 만족도가 굉장히 높았는데요~!
앞으로도 자립 능력을 향상 할 수 있도록
일자리지원팀에서 노력하겠습니다ദ്ദി ( ᵔ ᗜ ᵔ )
- 이전글성동마을품 행당동 마을모임 행복모임 7월 활동진행 24.07.22
- 다음글건강이 최고! [체육활동] 24.07.16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