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지원팀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성동구1인가구지원센터 '발달장애인 1인 가구를 위한' 업무협약 체결
페이지 정보

본문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과 성동구1인가구지원센터는 4월 19일 '발달장애인 1인 가구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협약식에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관장 최성자)과 성동구1인가구지원센터(센터장 김요한)이 함께 하였습니다.
본 협약은 성동구에 거주하고 있는 발달장애인 1인 가구의 완전한 자립을 위한 사회적 지지체계를 구축하고 사회통합을 실현하고자 체결하였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발달장애인 1인 가구를 위한 사회적 관계망 형성, 문화서비스 지원 및 문화환경 접근성 강화, 사회통합을 위한 각 종 사업 협업 및 개발을 위해 각 기관이 적극적으로 협력할 예정입니다.
[이 게시물은 상담사례지원팀님에 의해 2023-04-27 11:54:22 공지사항에서 이동 됨]
- 이전글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개관 30주년 기념 토크콘서트 "디지털 소통" - 디지털접근성 강화(app개발 및 활용)을 통한 생활(돌봄/안전/이동)의 변화 23.05.03
- 다음글환경 프로젝트 ‘모두 모두 함께!’ 개막식 진행 23.04.2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