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홍보팀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 나들이
페이지 정보

본문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은 이용인들의 참여확대와 소리에 귀 기울이기 위하여 성동지기 이용인자치회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매월 셋째주 월요일 아침에 함께 모여 복지관 소식을 전달하고 건의사항 및 고충사황들을 접수하여 조취를 취하고 있습니다.
이번 5월 20일에는 자치회 나들이로 위원님들이 함께 모여 서울숲에서 담소도 나누고,
성동지기 백일장과 서울숲을 산책하며 친목도모하고 힐링의 시간을 가졌습니다.
항상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의 발전을 위해 애써주시는 성동지기 위원님들 감사합니다.
앞으로도 당사자분의 좋은사업을 이끌어 나갈수 있도록 함께 해주시길 바랍니다.
- 이전글2024년 5월 우리들의 환경캠페인 “지구를지켜라” 활동 24.05.22
- 다음글성동마을품 행당동 마을모임 행복모임 활동진행 24.05.1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