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기획권익옹호팀 우리복지관 이용자자치회는 매월1회 정기회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기획최민아
댓글 0건 조회 713회 작성일 21-06-16 11:44

본문

우리복지관 이용자자치회 회의는 매월 1회 정기회의를 통해서 이용자의 의견을 수렴하고 

복지관 운영에 개선방안을 찾는 시간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용자자치회를 통해 나온 의견을 반영한 사업이 하반기 진행될 예정입니다. 

(장애인가족자조활동 등) 


이용자자치회는 매월1회 마지막주 월요일 11시 ~ 12시 진행됩니다. 


0160f7f20a6161b52c0c30e0fbe51f0e_1624498072_4864.jpg
 

이용자자치회에 참여를 원하신다면 기획권익옹호팀 02-2290-3125로 연락주세요 ~ ^^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