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권익옹호팀 우리복지관 이용자자치회는 매월1회 정기회의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우리복지관 이용자자치회 회의는 매월 1회 정기회의를 통해서 이용자의 의견을 수렴하고
복지관 운영에 개선방안을 찾는 시간을 마련하고 있습니다.
이용자자치회를 통해 나온 의견을 반영한 사업이 하반기 진행될 예정입니다.
(장애인가족자조활동 등)
이용자자치회는 매월1회 마지막주 월요일 11시 ~ 12시 진행됩니다.

이용자자치회에 참여를 원하신다면 기획권익옹호팀 02-2290-3125로 연락주세요 ~ ^^
- 이전글지역권익옹호활동 [장애이해와 의사소통의 권리] 옥정중학교, 성동아이꿈누리터, 금호아이꿈, 성수쌍용아이꿈누리터 다녀왔습니다. 21.06.16
- 다음글친환경 생활습관 확산 프로젝트 "우리가 그린(green) 내일(환경캠페인)"이 진행되었습니다. 21.06.15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