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권익옹호팀 이용자자치회 2차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복지관의 이용자를 대표하여 활동하고 있는 대표이용자 자치회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2022년 2월21일(월) 11:00~12:00
- 이용자 자치회 월별 활동
- 이용자자치회 규정
- 복지관 운영 개선사항
- 통통스튜디오 환경점검 및 촬영
- 이용자자치회 브랜드 네이밍 결과 공유 등이 진행되었습니다.
- 이전글세방이의순재단 배터리교체지원사업이 진행되었습니다. 22.03.04
- 다음글성동공동생활가정 이용자 인권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22.03.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