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권익옹호팀 성동공동생활가정 이용자 인권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성동공동생활가정 이용자를 대상으로 인권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2022년 2월 16일(수) 17:00~18:00 ZOOM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인간이라면 누구나 향유할 수 있는 보편적 권리를 의미하는 인권은 인간의 존엄과 가치를 실현합니다.
매년 총 4회기로 온라인, 대면교육 형태로 진행됩니다.
- 이전글이용자자치회 2차 회의가 진행되었습니다. 22.03.04
- 다음글3,4차 전 직원 교육 [ 장애인 인권교육] 22.03.04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