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복지관 활동갤러리

일자리지원팀 통영, 거제로 2박3일 캠프 다녀왔습니다^^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 송민선
댓글 0건 조회 818회 작성일 24-04-23 14:52

본문

일자리지원팀에서 신나고 행복한 2박3일 캠프 "니캉내캉 통영거제가캉"여행을 다녀왔습니다!


이용인워크샵에서 이용인 분들이 가고 싶어 하던 경남 통영, 거제로 장소가 선정되었는데요~!

이 소식을 알게 된 이용인분들은 출발 전부터 설렘에 가득차고 행복한 캠프였습니다!


출발해서 도착할 때쯤 날씨가 흐리며 비가 와서 계획대로 일정을 진행하지 못했는데요. 

특히 2일차에 유람선을 타는 일정이 있었지만 풍랑주의보로 인해 이용하지 못하게 되어서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통영 루지&스카이라이드, 바람의 언덕, 거제 정글돔, 거제씨월드, 예쁜 뷰의 카페, 매미성 등 통영과 거제를 다양하게 여행하고 

꼬막정식, 해물찜, 배말칼국수와 같은 맛있는 음식들도 잘 먹는 즐거운 여행이었습니다!


일상에서 벗어나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동료와의 돈독한 시간을 보내며 다양한 체험을 통해 힐링하는 시간이었습니다!


앞으로도 일자리지원팀에서는 이용인을 위해 다양한 활동들을 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72f5319b7beccd2ed9d4108b8db870dd_1713849649_2807.jpg
72f5319b7beccd2ed9d4108b8db870dd_1713849649_3502.jpg
72f5319b7beccd2ed9d4108b8db870dd_1713849649_4105.jpg
72f5319b7beccd2ed9d4108b8db870dd_1713849649_4901.jpg
72f5319b7beccd2ed9d4108b8db870dd_1713849649_555.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