성인지원팀 2024년 4월 우리들의 환경캠페인 “지구를지켜라” 활동
페이지 정보

본문





4월19일 금요일
발달장애인평생대학의 환경캠페인 “지구를지켜라”가 성동구청 광장에서 진행되었습니다.
친환경 실천을 위해 버려지는 커피박으로 만든 친환경 비누를 만들어
지역사회에 나누는 활동(캠페인)을 하였습니다.
성동구청에서 지역주민들을 만나 친환경 실천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었습니다.
앞으로도 지구특공대의 환경캠페인에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지구를지켜라" 활동은 매월 세번째주 금요일에 진행됩니다.
- 이전글“우리들의좋은하루” 4월 활동 에버랜드 나들이 24.05.03
- 다음글통영, 거제로 2박3일 캠프 다녀왔습니다^^ 24.04.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