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획권익옹호팀 3,4차 전 직원 교육 [ 장애인 인권교육]
페이지 정보

본문
장애인 인권을 주제로 전 직원 교육이 2월8일,15일 15:50~17:50으로 2회에 걸쳐 진행되었습니다.

- 이전글성동공동생활가정 이용자 인권교육이 진행되었습니다. 22.03.04
- 다음글2022 신규동아리 및 자조모임 지원사업 지원금 전달식 진행 22.03.0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장애인 인권을 주제로 전 직원 교육이 2월8일,15일 15:50~17:50으로 2회에 걸쳐 진행되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