김인호 선생님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어제 보장수 수리의 면접을 볼 오정현이라고 합니다 먼저 김인호 선생님 미안합니다 결과를 잘 모르지만.... 여러가지 여건을 고려 해 볼 때에 나와 좀 맞지 않고 시간적으로 좀 무리가 되는 것을 같아서 다른 곳에서 기술 습득하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김인호. 성동장애인복지관에 죄송한 마음이네요 오늘도 웃음만 있는 하루가 되세요
-
- 이전글
- 배움에 있어서...
- 13.05.17
-
- 다음글
- 직업재활실습문의
- 13.04.19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