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배움에 있어서...

페이지 정보

작성자 조호연
댓글 1건 조회 1,225회 작성일 13-05-17 02:12

본문

저는 복지관을 이용을 하고 있는 회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의견을 건의할 것이 있습니다. 건의는 다름이 아니라 배우고 싶은것을 배우고자 합니다. 그러나 지금 현재 복지관을 다니는 회원들은 돈을 벌지 못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래서 배우고 싶어도 돈이 없어서 못 배우고 있는 회원들이 있습니다. 제가 몇 번을 봤지만 배우고 싶은 사람들을 모집을 하고 있어서 유심히 보지만 회원들은 거의 가입을 못하고 있습니다. 저는 지금 성모회원이지만 많은 회원들 중에 몇몇 회원들은 배우고 싶은 것이 있어도 배우지 못하고 하고 싶은 것이 있어도 못 하고 있습니다. 마치 그림의 떡이지요 이유는 좀 전에 말씀을 드렸다시피 돈이 없어서입니다. 예를 들자면 저희도 꽃으로 조화를 이루는 것을 배우고 싶어도 배우지 못합니다. 이유는 돈때문이지요. 저희는 돈을 벌지 못해서 지금까지 부모님이나 형제한테 손을 내밉니다. 회비를 내야 하고 점심값도 내야 하고 차비도 내야 하고 .... 우리들도 어쩔수 없이 손을 내밀게 됩니다. 우리들의 사정을 헤아려주셔서 일반인들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주셨으면 합니다.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P>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복지관 상담실(사례지원팀) 입니다. ^^</P>
<P>우리관에서는 유로, 무료 프로그램의 여러가지 프로그램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P>
<P>그중 유료프로그램에 이용에 있어&nbsp;경제적 상황으로 어려움이 있어 이용에 제한이 있으신가 봅니다.</P>
<P>이용하고자 하시는 프로그램에 있어 어려움이 있으실 경우 우선 상담실(사례지원팀) 문을 두드려 주세요. </P>
<P>상담후에 이용프로그램에 대한 도움을 드릴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 </P>
<P>그럼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P>
<P>&nbsp;</P>
<P>&nbsp;</P>
<P>&nbsp;<BR><BR>-----------------------------------------------------------------------------<BR>저는 복지관을 이용을 하고 있는 회원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의견을 건의할 것이 있습니다. 건의는 다름이 아니라 배우고 싶은것을 배우고자 합니다. 그러나 지금 현재 복지관을 다니는 회원들은 돈을 벌지 못하는 사람들입니다. 그래서 배우고 싶어도 돈이 없어서 못 배우고 있는 회원들이 있습니다. 제가 몇 번을 봤지만 배우고 싶은 사람들을 모집을 하고 있어서 유심히 보지만 회원들은 거의 가입을 못하고 있습니다. 저는 지금 성모회원이지만 많은 회원들 중에 몇몇 회원들은 배우고 싶은 것이 있어도 배우지 못하고 하고 싶은 것이 있어도 못 하고 있습니다. 마치 그림의 떡이지요 이유는 좀 전에 말씀을 드렸다시피 돈이 없어서입니다. 예를 들자면 저희도 꽃으로 조화를 이루는 것을 배우고 싶어도 배우지 못합니다. 이유는 돈때문이지요. 저희는 돈을 벌지 못해서 지금까지 부모님이나 형제한테 손을 내밉니다. 회비를 내야 하고 점심값도 내야 하고 차비도 내야 하고 .... 우리들도 어쩔수 없이 손을 내밀게 됩니다. 우리들의 사정을 헤아려주셔서 일반인들보다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해 주셨으면 합니다.</P>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