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버스번호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침햇살
댓글 1건 조회 2,142회 작성일 06-04-16 12:21

본문

왕십리역에서 마을 버스를 타려면 몇번을 타야하나요..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왕십리역 성동경찰서 맞은편에서
3번이나 8번 마을버스를 타세요.

타시기 전에는 꼭 복지관방향으로 가는지 확인하고 타셔야합니다. 왕십리역이 전환점이라서 반대방향으로 갈수 도 있거든요.

그럼 좋은하루 되십시오. ^^


>왕십리역에서 마을 버스를 타려면 몇번을 타야하나요..
>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