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스번호여~
페이지 정보
본문
왕십리역에서 마을 버스를 타려면 몇번을 타야하나요..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왕십리역 성동경찰서 맞은편에서
3번이나 8번 마을버스를 타세요.
타시기 전에는 꼭 복지관방향으로 가는지 확인하고 타셔야합니다. 왕십리역이 전환점이라서 반대방향으로 갈수 도 있거든요.
그럼 좋은하루 되십시오. ^^
>왕십리역에서 마을 버스를 타려면 몇번을 타야하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