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혜경 선생님!
페이지 정보
본문
ㅋㅋㅋ정확한 답변~감사감사해요~^^
저 요번에 꼭 연수 들을꺼라 열심히 알바하고 있거든요.
저도 장애인복지관에서 근무했었거든요...
제가 알던 샘이랑 이름이 같아서 친근감이..부끄부끄.
암튼 고마워요...연수에 궁금한거 있음 전화드릴꼐요.
오늘하루도 즐겁게...할팅할팅 하세용^^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