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봉사활동 인증에 관해서 질문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김정탁
댓글 1건 조회 1,748회 작성일 10-11-28 16:04

본문

상당히 오래전입니다. 05년도쯤 했던걸로 기억합니다. 여름에 장애아동캠프같은걸 했었는데 지금 혹시 인증받을수 있는지 궁금합니다. 부끄럽지만 잠깐이나마 알아봐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댓글목록

김선미님의 댓글

김선미 작성일




문의사항에 대해 답변해드리겠습니다.
열심히 봉사활동 해주셨으니 당연히 인증서 발급해 드려야 하죠^^
정확한 정보가 기재되어 있지 않으니
아래 번호로 전화해 주세요
02- 2290-3125(김선미 사회복지사)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