봉사활동 확인서 발급에 관한 문의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수고 많으십니다.
제가 예전에 여기 성동장애인복지관에서 지적장애 및 자폐성장애청소년들을 대상으로 한 \"관현악교실\"에서 첼로지도로 봉사활동을 한 적이 있습니다.
그게 오래전에 활동한 것이라, 정확한 건 잘 모르지만 2006년말이나 2007년초 겨울에 했었던 것으로 기억합니다. 개인사정 상 봉사활동을 마치게 되었을 때 담당선생님께서 언제든 오면 봉사활동 확인증을 발급해 주신다고 하셨습니다.
지금 발급 가능한지 여쭙고 싶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댓글목록
정진영님의 댓글
정진영 작성일
안녕하세요?
군대 제대하셨나보네요^^
연락주세요
02-2290-3187 정진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