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신청서 보냈는데....

페이지 정보

작성자 아침햇살
댓글 1건 조회 2,123회 작성일 06-06-05 08:21

본문

신청서를 보냈는데 확인란에 미제출이라고 나왔네요. 입금확인은 완료됐는데... 제 이름은 12번 정선옥입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선생님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복지관 행동치료 담당자입니다.

혹시 다시한번 신청서를 부탁드립니다.
팩스나 이메일로 주시고 확인전화나 글올려주세요.

좋은하루되십시오.


>신청서를 보냈는데 확인란에 미제출이라고 나왔네요.
>입금확인은 완료됐는데...
>제 이름은 12번 정선옥입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