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청서 보냈는데....
페이지 정보
본문
신청서를 보냈는데 확인란에 미제출이라고 나왔네요.
입금확인은 완료됐는데...
제 이름은 12번 정선옥입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
-
- 이전글
- 빠른답변부탁드려요 ㅠㅠㅠㅠ
- 06.06.08
-
- 다음글
- 행동치료연수에관해...
- 06.06.02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선생님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복지관 행동치료 담당자입니다.
혹시 다시한번 신청서를 부탁드립니다.
팩스나 이메일로 주시고 확인전화나 글올려주세요.
좋은하루되십시오.
>신청서를 보냈는데 확인란에 미제출이라고 나왔네요.
>입금확인은 완료됐는데...
>제 이름은 12번 정선옥입니다.
>확인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