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치료연수에관해...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행동치료 연수 공지가 6월초에 올려진다고 해서 들어왔는데 2005년도꺼만 올려져 있는것 같아서요..
제가 못 찾은 것인지? 아님 안올라 온것인지..?
궁굼합니다......
-
- 이전글
- 신청서 보냈는데....
- 06.06.05
-
- 다음글
- 입금확인은..
- 06.06.01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복지관 복지전략팀입니다.
현재 공지사항에 행동치료 연수일정이 올려져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수에 관한 문이사항이 있으시면
전화주시거나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세요.
좋은하루되십시오. ^^
>안녕하세요..^^
>행동치료 연수 공지가 6월초에 올려진다고 해서 들어왔는데 2005년도꺼만 올려져 있는것 같아서요..
>제가 못 찾은 것인지? 아님 안올라 온것인지..?
>궁굼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