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행동치료연수에관해...

페이지 정보

작성자 임경매
댓글 1건 조회 2,073회 작성일 06-06-02 11:35

본문

안녕하세요..^^ 행동치료 연수 공지가 6월초에 올려진다고 해서 들어왔는데 2005년도꺼만 올려져 있는것 같아서요.. 제가 못 찾은 것인지? 아님 안올라 온것인지..? 궁굼합니다......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복지관 복지전략팀입니다.

현재 공지사항에 행동치료 연수일정이 올려져 있습니다.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연수에 관한 문이사항이 있으시면
전화주시거나 게시판에 글을 올려주세요.

좋은하루되십시오.  ^^


>안녕하세요..^^
>행동치료 연수 공지가 6월초에 올려진다고 해서 들어왔는데 2005년도꺼만 올려져 있는것 같아서요..
>제가 못 찾은 것인지? 아님 안올라 온것인지..?
>궁굼합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