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실습관련 문의드릴게 있습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최윤정
댓글 1건 조회 2,007회 작성일 09-10-19 20:43

본문

안녕하세요- 실습관련 문의드릴게 있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저는 현재 재활복지학과 3학년에 재학중인데,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이번 겨울방학때 직업재활 실습을 할 수 있는가 해서요... 언제부터 모집을 하는지, 그리고 보호작업장에서 직업재활 실습을 할 수 있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답변 부탁드립니다~

댓글목록

실습담당자님의 댓글

실습담당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 실습담당자입니다.
2010년 1월-2월 4주간 동계실습지도 예정입니다.
오늘 실습일정을 공지할 예정입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희 기관 홈페이지를 참고해 주세요.
02-2290-3122







>
>안녕하세요-
>실습관련 문의드릴게 있어서 이렇게 글을 남깁니다.
>
>저는 현재 재활복지학과 3학년에 재학중인데,
>성동장애인종합복지관에서 이번 겨울방학때
>직업재활 실습을 할 수 있는가 해서요...
>
>언제부터 모집을 하는지,
>그리고 보호작업장에서 직업재활 실습을 할 수 있는지도
>알고 싶습니다.
>
>답변 부탁드립니다~
>
>
>
>
>
>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