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이용방법에 대하여 문의 드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홍이맘
댓글 1건 조회 2,022회 작성일 09-10-05 22:27

본문

저는 30개월된 여아의 엄마인데 이번5월에 아이가 고도난청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 보청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여기 복지관을 이용하려면 장애등급을 받아야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그렇지 않아도 접수가 가능하고 지금 30개월인데 언어치료가 가능한지 또한 궁금합니다. 가능하다면 어떤것들을 준비해야 하는지도 알고싶습니다.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장애등급을 받지 않아도 복지관내 모든 재활서비스가 이용가능하시며, 본관의 언어치료를 받고자하시면 언어진단 후 판정결과에 따라 이용여부를 알 수 있습니다.
준비할 서류는 없으시며, 본관 상담실로 전화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기 바랍니다^^*

* 복지전략팀 상담실 2290-3123, 3115



>저는 30개월된 여아의 엄마인데 이번5월에 아이가 고도난청이라는 사실을 알게 되었습니다. 지금 보청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여기 복지관을 이용하려면 장애등급을 받아야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는 것인지 궁금합니다.
>그렇지 않아도 접수가 가능하고
>지금 30개월인데 언어치료가 가능한지 또한 궁금합니다.
>가능하다면 어떤것들을 준비해야 하는지도 알고싶습니다.
>
>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