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안녕하세요...묻고싶은게있어서 올립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원호
댓글 1건 조회 2,310회 작성일 05-08-03 18:49

본문

안녕하세요...정신지체3급인 받은사람인데요... 사회복지관에서 직업적응훈련받을수있다고해서 문의합니다 제가 조만간 복지관에갈껀데요...적응훈련하는데비용이 얼마나드는지요 제가 일을하면한달을채못버티고 힘들다고 그만두고나오고 자주그럽니다...그래서 직업적응훈련받고 싶어서 이렇게문의드려염 저가 폰이 받는거만되서폰번호 남겨드립니다... 전화주셔서 자세한설명해주시면더욱더 감사드려염 제가 표현력이라든지 이해력이부족하다보니 말을 띄엄띄엄 말합니다.. 이해해주십시요 제폰번호:010-6292-2244 입니다..이름은 작성자고대로고 요.제나이는 24살 군면제된사람임 이쪽저쪽회사에가도 힘들다고 그만두곤합니다.. 상사분한테 큰소리들으면 갑자기 울음이 저도모르게나와서 이제자리를 못잡고집에 서 컴퓨터하면서 자거나티비보는일이 전부입니다..

댓글목록

강민우님의 댓글

강민우 작성일

안녕하세요
저는서울광진학교에 다니고있는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거기 좋은 복지관입니까?
그리고정신지체장애 1급입니다.보기지관 전화번호를 알려주시면 더욱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정신지체3급인 받은사람인데요...
>
>사회복지관에서 직업적응훈련받을수있다고해서 문의합니다
>
>제가 조만간 복지관에갈껀데요...적응훈련하는데비용이
>
>얼마나드는지요 제가 일을하면한달을채못버티고 힘들다고
>
>그만두고나오고 자주그럽니다...그래서 직업적응훈련받고
>
>싶어서 이렇게문의드려염 저가 폰이 받는거만되서폰번호
>
>남겨드립니다... 전화주셔서 자세한설명해주시면더욱더
>
>감사드려염 제가 표현력이라든지 이해력이부족하다보니
>
>말을 띄엄띄엄 말합니다.. 이해해주십시요
>
>제폰번호:010-6292-2244 입니다..이름은 작성자고대로고
>
>요.제나이는 24살 군면제된사람임 이쪽저쪽회사에가도
>
>힘들다고 그만두곤합니다.. 상사분한테 큰소리들으면
>
>갑자기 울음이 저도모르게나와서 이제자리를 못잡고집에
>
>서 컴퓨터하면서 자거나티비보는일이 전부입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