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묻고싶은게있어서 올립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댓글목록
강민우님의 댓글
강민우 작성일
안녕하세요
저는서울광진학교에 다니고있는 학생입니다.
다름이 아니라 거기 좋은 복지관입니까?
그리고정신지체장애 1급입니다.보기지관 전화번호를 알려주시면 더욱감사드립니다.
>안녕하세요...정신지체3급인 받은사람인데요...
>
>사회복지관에서 직업적응훈련받을수있다고해서 문의합니다
>
>제가 조만간 복지관에갈껀데요...적응훈련하는데비용이
>
>얼마나드는지요 제가 일을하면한달을채못버티고 힘들다고
>
>그만두고나오고 자주그럽니다...그래서 직업적응훈련받고
>
>싶어서 이렇게문의드려염 저가 폰이 받는거만되서폰번호
>
>남겨드립니다... 전화주셔서 자세한설명해주시면더욱더
>
>감사드려염 제가 표현력이라든지 이해력이부족하다보니
>
>말을 띄엄띄엄 말합니다.. 이해해주십시요
>
>제폰번호:010-6292-2244 입니다..이름은 작성자고대로고
>
>요.제나이는 24살 군면제된사람임 이쪽저쪽회사에가도
>
>힘들다고 그만두곤합니다.. 상사분한테 큰소리들으면
>
>갑자기 울음이 저도모르게나와서 이제자리를 못잡고집에
>
>서 컴퓨터하면서 자거나티비보는일이 전부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