행동치료사
페이지 정보
본문
토요일 연수가 없어서 불편합니다.
성동에서 토요일 연수 안될까요?
일주일에 세번이 부담됩니다.
보통 어린이집은 7시반에 하는경우가 많은대요...
꼭 부탁드립니다.
-
- 이전글
- 안녕하세요...묻고싶은게있어서 올립니다..
- 05.08.03
-
- 다음글
- 도움이 필요합니다.
- 05.06.2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