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장애우를 위한 인터페이스에 대한 글입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
- 이전글
- 문의 드립니다.
- 06.09.02
-
- 다음글
- 28일에 사회봉사평가회 못가서 사유서 쓰라는데 어디서 써요?
- 06.07.25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작성해주신 이메일로 답변드렸습니다.
좋은하루 되십시오. ^^
>
>안녕하세요 저는 건국대학교 컴퓨터 정보통신대학원에서
>
>장애우를 위한 인터페이스를 개발하고 있는 석사과정
>
>주 진 선 입니다.
>
>정보화 사회라고는 하지만 정보 접근권에서 소외된 신체
>
>장애우들에게 정보에 접근하고 활용할수 있도록 도와줄
>
>수 있는 컴퓨터 시스템에 대해서 개발하고 있습니다.
>
>이 시스템을 직접 사용하실 분들도 신체 장애우 분들이시
>
>고 비장애우가 시스템을 개발하다보니 미처 생각하지 못
>
>한 부분들도 있고 장애우 분들이 사용하셨을때 얼마나 효
>
>율성이 좋은지 직접 테스트를 해보고자 이렇게 도움을 요
>
>청 드립니다.
>
>마우스나 키보드사용이 부자유 스러우신 신체 장애우 분
>
>들을 대상으로 손의 움직임 없이 컴퓨터의 프로그램들을
>
>작동할수 있는 시스템에 대한 테스트 입니다.
>
>신체 장애우 분들이 얼만큼 이 복지관에 계시는지는 모르
>
>겠지만 모두 모이시는 시간에 조금만 시간을 내어 주신다
>
>면 직접 찾아뵈어 이 시스템을 테스트 해보고 싶습니다.
>
>지금은 부족한 시스템일지 모르지만 앞으로 신체 장애우
>
>분들이 사용하실 유용한 컴퓨터 인터페이스가 되도록 노
>
>력하고 있으니 꼭 연락 부탁 드립니다.
>
>vocaljs@naver.com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