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8일에 사회봉사평가회 못가서 사유서 쓰라는데 어디서 써요?
페이지 정보
본문
어디서 씁니까???
-
- 이전글
- 안녕하세요 장애우를 위한 인터페이스에 대한 글입니다.
- 06.08.30
-
- 다음글
- 입소하고 싶은데요.
- 06.07.04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정보광장 복지관 자료실 22번 자료에 사유서 양식이 있습니다. 양식에 맞게 내용을 기재하시고 제 메일(bwj2004@hanmail.net)로 보내주시기 바랍니다.
좋은 하루 보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