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수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본문
안녕하세요?
행동치료 1차 과정이 언제 있는지 알고 싶어서요.. ^^
그럼 좋은 하루 되시구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
- 이전글
- 정보화교육이요....
- 06.10.27
-
- 다음글
- 일 좀 배울려고 합니다.
- 06.10.18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행동치료 담당자입니다. ^^
우리복지관 행동치료 과정은 매년 8월에 시작하여 12월가지 연 1회 180시간 과정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음 행동치료 연수는 내년도 8월에 다시 시작될 예정입니다. 접수는 6월부터 시작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글 올려주시거나,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좋은하루되십시오. ^^
문의 : 2290-3125
>안녕하세요?
>행동치료 1차 과정이 언제 있는지 알고 싶어서요.. ^^
>
>그럼 좋은 하루 되시구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