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 좀 배울려고 합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저는 지체 장애인3급인 황명희 라고 합니다. 저번주에 저의 어머니가 전화를 하셨는데 그쪽에서 전화를 하신다고 하셨는데 안와서 문의를 합니다. 이것을 보시고 답변을 부탁 드립니다. 참고로 오전중으로 전화를 주셨으면 합니다. 전화번호는 알고 있으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배우고 싶습나다...
-
- 이전글
- 연수에 관하여..
- 06.10.20
-
- 다음글
- 직업재활 서비스 프로그램에 내용에 대해서 알고 싶은데요?
- 06.09.16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바로 전화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좋은하루 되세요. ^^
>저는 지체 장애인3급인 황명희 라고 합니다. 저번주에 저의 어머니가 전화를 하셨는데 그쪽에서 전화를 하신다고 하셨는데 안와서 문의를 합니다. 이것을 보시고 답변을 부탁 드립니다. 참고로 오전중으로 전화를 주셨으면 합니다. 전화번호는 알고 있으신걸로 알고 있습니다.. 저는 배우고 싶습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