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연수에 관하여..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이정진
댓글 1건 조회 2,017회 작성일 06-10-20 09:14

본문

안녕하세요? 행동치료 1차 과정이 언제 있는지 알고 싶어서요.. ^^ 그럼 좋은 하루 되시구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행동치료 담당자입니다. ^^

우리복지관 행동치료 과정은 매년 8월에 시작하여 12월가지 연 1회 180시간 과정이 진행되고 있습니다.

다음 행동치료 연수는 내년도 8월에 다시 시작될 예정입니다. 접수는 6월부터 시작됩니다.

더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글 올려주시거나,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좋은하루되십시오.  ^^

문의 : 2290-3125
 





>안녕하세요?
>행동치료 1차 과정이 언제 있는지 알고 싶어서요.. ^^
>
>그럼 좋은 하루 되시구요~
>답변 기다리겠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