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보화교육이요....
페이지 정보
본문
정보화 교육에는 어떤게 있는지 궁금합니다.
-
- 이전글
- 정신지체인, 발달장애인을 위한 직업교육은요.
- 06.11.03
-
- 다음글
- 연수에 관하여..
- 06.10.20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복지관입니다.
정보화교육장에서는 한글, 포토샵, 인터넷사용,
엑셀, 나모 프로그램 등 일상에서 사용하실 수 있는
프로그램 위주로 교육을 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한 사항은 담당자에게 문의전화 주시기 바랍니다.
정보화교육장 02-2290-3178
그럼 좋은하루되십시오. ^^
>정보화 교육에는 어떤게 있는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