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수과목에 대해서
페이지 정보
본문
행동치료 3급을 이번에 취득했습니다.
2급을 보려면 성동복지관에서 60시간을 듣고
대구에서 60시간을 들어야 한다고 하는데
그럼 성동에선 어떤 과목을 들어야하나요.
그냥 골라서 60시간 들으면 되는건지 궁금합니다.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복지관 행동치료 담당자입니다.
3급 자격증 취득 축하드립니다. ^^
자격 업그레이드를 위해 이수하실때는 특별히
과목에 대한 제한은 없습니다.
그래도, 혹시 취약과목이 있으시다면 그 과목을 다시한번
수강하시는게 도움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그럼 좋은하루되시고, 새해 복 많이 받으세요~~ ^^
>행동치료 3급을 이번에 취득했습니다.
>2급을 보려면 성동복지관에서 60시간을 듣고
>대구에서 60시간을 들어야 한다고 하는데
>그럼 성동에선 어떤 과목을 들어야하나요.
>그냥 골라서 60시간 들으면 되는건지 궁금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