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질문있는데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고지윤
댓글 1건 조회 1,994회 작성일 07-01-20 16:58

본문

저번주 월요일,목요일, 금요일(8,11,12일) 배식봉사 했는데; 끝나고 바쁘시다고해서 봉사활동확인서 못받았는데요- 언제쯤받아볼수있는건가요? 2월되기전에는 꼭! 받아야되는데; 개학식날만 선생님께서 인정해주신다고하셔서요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지윤학생 잘 지내고 있나요?  ^^
지윤학생 배식봉사활동 덕분에 우리 장애청소년 친구들이
점심을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봉사활동  확인서는 이번주내로 발급해서 전화줄께요~
그럼 이번주 안에 받으실 수 있을거예요~

지윤학생~  그럼 남은 방학 잘 보내세요~~~~









>저번주 월요일,목요일, 금요일(8,11,12일)
>배식봉사 했는데;
>끝나고 바쁘시다고해서
>봉사활동확인서
>못받았는데요-
>언제쯤받아볼수있는건가요?
>2월되기전에는 꼭! 받아야되는데;
>개학식날만 선생님께서 인정해주신다고하셔서요
>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