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이수시간 및 일정

페이지 정보

작성자 한혜원
댓글 1건 조회 2,326회 작성일 07-05-17 16:57

본문

행동치료연수과정에서 대구에서 이수해야할 이수시간이 60시간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현재 직장에 다니는 관계로 일정에 맞춰서 휴가를 낼 수 없는 상황이고, 몇일간 계속 휴가를 신청할 수도 없는데.. 이럴경우, 이수증만 나오고 시험볼 자격은 안되는거죠? 그렇다면 올해 180시간 성동장애인복지관에서 이수하고. 내년에 60시간만 대구교육을 따로 신청할 수 있나요? 이렇게 나눠서 듣고도 시험에 응할 수 있요?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복지관 행동치료 담당자입니다.

행동치료 자격시험에 응시하시려면 총 240시간을 이수하셔야하고
그중 60시간은 반드시 대구학회연수로 이수하셔야합니다.

본관에서는 180시간 과정을 운영하고 있으며,
본관연수 참가 후 대구학회 연수60시간 이수하신 다음
시험에 응시하시면 됩니다.

선생님께서는
올해 180시간을 본복지관에서 이수하고,
내년 1월 대구연수(60시간)를 따로 신청하실수 있습니다.
이렇게 나누어 들으시고 시험에 응시하시면 됩니다.

더 궁금하신점이 있으면 전화나 게시판에 문의해 주세요.
그럼 좋으하루 되십시오.




>행동치료연수과정에서 대구에서 이수해야할 이수시간이 60시간인걸로 알고 있습니다.
>
>현재 직장에 다니는 관계로 일정에 맞춰서 휴가를 낼 수 없는 상황이고, 몇일간 계속 휴가를 신청할 수도 없는데..
>
>이럴경우, 이수증만 나오고 시험볼 자격은 안되는거죠?
>그렇다면 올해 180시간 성동장애인복지관에서 이수하고. 내년에 60시간만 대구교육을 따로 신청할 수 있나요?
>이렇게 나눠서 듣고도 시험에 응할 수 있요?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