혹시 대구대에서두 가능한가요?
페이지 정보
본문
혹시 대구에서도 행동치료연수가
복지관처럼 학기중에 주3회 이렇게 받을수 있나요?
-
- 이전글
- 이수시간 및 일정
- 07.05.17
-
- 다음글
- 행동치료사연수를 듣고싶은데,
- 07.05.16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복지관 입니다.
대구에서는 겨울, 여름 연2회 일주일연수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관처럼 주3회 연수가 진행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럼 좋은하루 되십시오. ^^
>혹시 대구에서도 행동치료연수가
>복지관처럼 학기중에 주3회 이렇게 받을수 있나요?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