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혹시 대구대에서두 가능한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rndrmagka
댓글 1건 조회 2,355회 작성일 07-05-16 22:21

본문

혹시 대구에서도 행동치료연수가 복지관처럼 학기중에 주3회 이렇게 받을수 있나요?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안녕하세요?
성동장애인복지관 입니다.

대구에서는 겨울, 여름 연2회 일주일연수로 진행하고 있습니다.
본관처럼 주3회 연수가 진행되지 않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럼 좋은하루 되십시오.  ^^







>혹시 대구에서도 행동치료연수가
>복지관처럼 학기중에 주3회 이렇게 받을수 있나요?
>
>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