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온라인 상담·문의

장애아동의 가장큰 교육의 문제점과 장애아동의 교육을위해 바라는것은무엇인가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매화향기 가득
댓글 0건 조회 2,659회 작성일 04-10-09 23:03

본문

아동보육을 공부하는 학생인데요. 요즘학교에서 장애아동에대한 수업을 듣고있는데 궁금한점이 있어서요. 일반학교또는 유아교육기관에서는 장애를가진 아이들과 일반아들을 함께 통합보육을 해야한다고 하는데 제가 느끼기에는 이런점들은 잘 이루어지고 있지 않는것 갖다는 생각이 많이드는데요 일반아동을 둔 부모님들은 장애아와 함께 수업을하면 장애아동이 행동,말,표정등과 같은 이상행동을 따라하고 또 장애아동과 함께있으면 일반아동에게는 역효과를 가져온다는 생각을 많이 하고 있는것 갖은데 장애아동 교육에 문제점이 무엇이며 아려운점이 무엇인지 많이 궁금하네요.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stat_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