장애아동의 가장큰 교육의 문제점과 장애아동의 교육을위해 바라는것은무엇인가요?
페이지 정보
본문
아동보육을 공부하는 학생인데요. 요즘학교에서 장애아동에대한 수업을 듣고있는데 궁금한점이 있어서요.
일반학교또는 유아교육기관에서는 장애를가진 아이들과 일반아들을 함께 통합보육을 해야한다고 하는데 제가 느끼기에는 이런점들은 잘 이루어지고 있지 않는것 갖다는 생각이 많이드는데요 일반아동을 둔 부모님들은 장애아와 함께 수업을하면 장애아동이 행동,말,표정등과 같은 이상행동을 따라하고 또 장애아동과 함께있으면 일반아동에게는 역효과를 가져온다는 생각을 많이 하고 있는것 갖은데 장애아동 교육에 문제점이 무엇이며 아려운점이 무엇인지 많이 궁금하네요.
-
- 이전글
- [국가 지원] 전통혼례 전액 무료 지원합니다.
- 04.11.24
-
- 다음글
- 평범한고등학생인데요..제가 언어장애가 있는거 같아서,도와주세요,
- 04.07.23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