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범한고등학생인데요..제가 언어장애가 있는거 같아서,도와주세요,
페이지 정보
본문
저는 고2인데요 제가 사람들 한테 말하면 혀가 짧은건지 더듬고.새는 소리 나고 요즘에 물건을 어디다가 놓으면 제가 어디다가 물건을 놔두었는지도 모르겠어요,,
기억이 안나고,, 이제 사람들 한테 말하기가 너무 겁나여 놀림 당할까봐,요즘에 스트레스 너무 많이 쌓여서,, 이거 어디가서 고쳐야할지,,도저히 모르겠어요,.
도와주세요..
-
- 이전글
- 장애아동의 가장큰 교육의 문제점과 장애아동의 교육을위해 바라는것은무엇인가요?
- 04.10.09
-
- 다음글
- 저을 도와주세요
- 04.07.02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