접수확인?
페이지 정보
본문
행동치료사 연수를 접수했는데요.
어디에서 확인가능한가요?
왕십리역에서 걸어가기는 거리가 먼가요?
전주에서 가야하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몰라서요
-
- 이전글
- 행동치료문의
- 08.07.29
-
- 다음글
- 행동치료연수에 대해 궁금한것좀요~
- 08.07.08
댓글목록
관리자님의 댓글
관리자 작성일
전은희 선생님, 안녕하세요^^
행동치료 자격연수 담당자 입니다.
연수 개강전 접수자에 한해서 개별적으로 연락을 드릴거구요,
현재 전은희 선생님은 접수가 완료된 상태이십니다.
그리고 왕십리 역에서 걸어오시기 보다는 마을버스(5~10분소요)를 이용하시는 편이 빠르십니다.
자세한 문의를 원하시면 2290-3115로 전화주시기 바랍니다.
오늘하루도 기분좋은 날 되기시 바랍니다^^*
>행동치료사 연수를 접수했는데요.
>어디에서 확인가능한가요?
>왕십리역에서 걸어가기는 거리가 먼가요?
>전주에서 가야하는데 시간이 얼마나 걸릴지 몰라서요